카테고리 없음

임지연 이도현 열애 인정

클리너안경 2023. 4. 1. 18:22

배우 임지연 이도현 열애 인정이 화재입니다. 임지연 이도현 열애는 더글로리에서 박연진 주여정 역이 인연이 되어 열애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는데요. 임지연 이도현 열애 인정 소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지연 이도현 열애

배우 임지연(33) 이도현(28)이 열애 인정을 해 화재이다. 4월 1일 임지연의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임지연 이도현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단계입니다"라고 밝히며 열애 인정했다. 소속사 측은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에 수 많은 네티즌들은 만우절 장난이 아니냐 했지만 임지연 이도현 열애 인정 은 명백한 사실로 판명 났다. 이도현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코리아 관계자는 역시 스타뉴스에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습니다"라고 입장을 밝히며 임지연 이도현 열애 인정 을 확실하게 못박았다.

 

임지연 나이 33, 이도현 나이 28세로서 아주 훈훈한 외모의 연상 연하 커플 탄생과 더불어 더글로리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두 사람의 열애는 당연히 장안의 화제가 되었다. 더더욱이 최근 최고의 화재작 더글로리 첫 커플 탄생으로 임지연 이도현 열애 인정은 당연히 엄청난 장안의 화재가 되고 있다.



이날 오전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임지연과 이도현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가 끝날 무렵 진행된 드라마 워크숍에서 가까워졌으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임지연 나이 1990년생으로 만 33세, 이도현 나이는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28세다. 두 사람은 5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로 공개 열애를 시작하게 됐다.

 

극중에서는 임지연 (박연진)에 이도현(주여정)이 문동은을 도와 복수를 하는 상반된 역할이었는데, 이렇게 인연이 된 것이 굉장히 재밌고 아이러니하다는 네티즌의 반응이 있다. 앞으로 임지연 이도현 열애 인정 후 어떤 거취를 보일 지 더욱 주목이 되고 있다.



한편 임지연은 SBS 새 드라마 '국민사형투표'에 출연한다. 이도현은 JTBC 새 드라마 '나쁜 엄마'로 브라운관에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